훈제올리와 제육볶음이 들어있는 CU도시락.

 

그런데 오리고기 때문인지 몰라도 가격이 제법 나갔다.

 

구입 가격은 4,800원. 비싼 도시락 중 하나.

 

뚜껑과 용기 모두 PP재질을 사용했다.

 

PP재질이 두꺼워서 그런건지. 전자렌지에 돌려도 뚜껑은 변형이 되지 않더군.

 

PET재질은 3~4분 돌리면 변형이 되던데 이건 그런게 없었다.

 

열량은 763Kcal로 편의점 도시락 평균수준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나트륨은 1일 섭취량의 50%, 포화지방 60%, 콜레스테롤 52%, 단백질 71%.

 

전체적으로 높았다.

 

 

 

잡곡밥과 두가지 고기.

 

그리고 튀김류와 백김치로 구성되어 있었다.

 

잡곡밥.

 

중간 중간 은행이 보였는데 은행은 별로.

 

이건 돼지고기랑 닭고기를 섞어서 만든 별완자.

 

맛은 분쇄육으로 만든 인스턴트 식제품맛.

 

미니돈까스

 

볶음김치 대신 들어있었던 백김치.

 

볶음김치처럼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했던 백김치.

 

오리고기에 먹기 좋았다.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만든 제육볶음.

 

돼지고기 뒷다리살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재료를 확인해보니 앞다리살로 만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너무 맵고, 짜고, 달았다.

 

오리고기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좀 퍽퍽하긴 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다. 한끼 맛보기엔 딱 적당한 양.

 

양이 많다거나 배부르게 먹었다는 느낌은 없었다.

판매가격이 4,800원. 가격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가격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도시락.

 

맛이나 양적인 부분은 평타는 친것 같다.

 

 

* 본 후기는 어디서 지원받아 작성한게 아니고,

 

  내 돈 들여서 내가 사먹은 후기.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