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오늘'도시락.

 

날마다 반찬들을 바꿔서 판매하는건가? 날마다 안사먹어봐서 그건 모르겠다.

 

구입 가격은 4,200원.

 

오늘 구입한 도시락은 닭갈비와 치킨이 들어있는 도시락이다.

 

브라질산 닭으로 닭갈비를 만들었고, 미국산 닭으로 순살치킨을 만들었다.

 

이렇게 다르게 구입할 필요가 있나 모르겠네.

 

백미밥과 닭갈비 순살치킨 볶음김치가 전부다.

 

이렇게 구성이 단촐한 도시락은 오랜만이군.

 

 

 

반찬인 닭갈비.

 

맵고 짜기만 하고, 양념만 잔뜩 들어있고,

 

정작 닭가라비는 얼마 없다.

 

내가 도시락 먹을 때 가장 싫어하는 순살치킨.

 

3개나 들어있다. 밥먹는데 다른 반찬이 들어있음 좋았겠는데.

 

 

반찬이 상당히 부실했다.

 

순살치킨을 밥반찬으로 먹기엔 좀 그렇고,

 

닭갈비는 양념만 잔뜩 들어있었다.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라고 넣은것 같았다.

 

이번 도시락은 실패.

 

 

* 본 후기는 어디서 지원받아 작성한게 아니고,

 

  내 돈 들여서 내가 사먹은 후기.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