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틱 유니폼을 구입한 이후 계속해서 쏟아지는 MD상품때문에

 

지갑은 계속 털리고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트랙탑이었다.

 

이것도 선수용인데 구단 제작상품으로 선수들이 입장할때 주로 착용하는 제품이다.

 

어웨이는 회색빛 나는 색인데 내 눈에는 별로인것 같아 홈만 구입했다.

 

 

 

어센틱 제품은 프린팅이라 항상 불안한 마음에 착용했었는데

 

무슨일인지 이번 트랙탑 제품은 엠블럼이 자수로 되어 있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세탁기에 돌려도 망가질 일 없이 튼튼하다.

 

 

자주 엠블럼 뿐만 아니라 아주 아주 착한가격.

 

트랙탑이라 10만원 가까이 가격이 책정될거라 생각했는데

 

판매가격은 59,000원.

 

사이즈는 100(L)로 구입했는데 뉴발란스 사이즈로 제작되어 착용하는데 문제 없었다.

 

 

목 뒤에 새겨진 메이드 인 코리아.

 

 

한국산이라 그런건지.

 

기분탓인지. 꼼꼼하게 제작된것 같다.

 

 

밑에 고무밴드(?) 부분도 타이트하지 않아서 대 만족.

 

그동안 구입한 다른 트랙탑들은 불만족 스러운게

 

한 두가지 꼭 있었는데 이번 트랙탑은 단점이 없었다.

 

내 기준에서 모든게 완벽했던 트랙탑.

 

 

 

우리팀 응원구호.

 

SEFC.

 

 

엠블럼에 새겨진 표범도 목 뒤에 새겨져 있고.

 

이건 고무 프린팅 같았다.

 

 

색감도 좋고, 어깨 부분에 금색으로 포인트 준 디자인도 훌륭했다.

 

이런 트랙탑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는데

 

뉴발란스에서 유니폼을 제작한 이후 트랙탑은 판매가 되지 않았다.

 

앞으로 이런 멋진 트랙탑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서울 이랜드의 새로운 트랙탑을 기대한다.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