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명 : Ryo Yoshimata Best Collection : Korean Favorite Songs

작곡가 : Ryo Yoshimata

발매일 : 2008년 8월

배급사 : Pony Canyon KOREA

 

 

일지매OST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과거 하늘에서 내린 1억개의 별 'Resolver'가 수록된걸 알게되어 구입한 음반.

일드와 영화에 수록된 음악들로 구성된 2장의 음반인데

내가 좋아하던 곡들이 있어 너무 좋았다.

 

 

추천곡 : CD1-01.냉정과 열정사이

           CD2-01.Resolver

                 12.Flow

 

내가 좋아했던 곡들은 역시나 내가 본 드라마나 영화에 수록된 곡들이 주를 이뤘다.

냉정과 열정사이, Resolver, 그리고 런치의 여왕 오프닝곡 Flow

 

 

 

 

 

 

개인적인 앨범평가 : 8/10

스티브 바라캇 음악과 마찬가지로 듣다보면 많이 '들어본 음악이네?'

라는 느낌부터 먼저 들었다.

드라마,영화,예능,스포츠프로그램에까지 나오는 음악들이라

다른 사람들도 많이 공감할 듯.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