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백 행사로 아주 저렴하게 구입한 아약스 우븐팬츠.

 

1순위는 이게 아니라 니트 롱팬츠였는데

 

내가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구입을 포기하고 대신 구입한게 우븐팬츠다.

 

구입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26,000원 정도 들어간것 같다.

 

킷백에서 할인에 무료배송까지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

 

 

 

클리마쿨 소재.

 

우븐이라 더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통풍이 너무 잘되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었다.

 

다른 바지보다 시원하게 느껴지더군.

 

 

 

아약스 엠블렘.

 

자수가 아닌 프린팅 재질이다. 내구성이 조금 약할듯 싶다.

 

선수용이 아닌 일반 판매용은 자수가 더 좋은데...

 

망가지지 않도록 조심히 입어야겠다.

 

 

아디다스 마크 역시 프린팅.

 

 

아디다스 삼선은 프린팅이 아니다.

 

이건 튼튼해서 문제가 없을듯 싶고. 옆에 주머니가 있어 평상시에도 입기 괜찮게 만들었다.

 

 

 

 

사이즈는 S(80) 95 사이즈로 보면 될듯.

 

170초반의 신장이면 딱 맞게 입을수 있을것 같다.

 

길이도 적당하고, 통풍도 잘되는 트레이닝 숏트라 다음 여름에도 이걸 이용할 듯.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