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중고로 35,000원에 구입한 94콜롬비아.

이런 유니폼이 판매되지 않고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올드 레플들은 이렇게 레플에 문양이 들어가 있는게 많다.

올드 레플만의 매력이라고 해야하나?

 

 

콜롬비아 대표팀 엠블렘.

몰리나의 나라 콜롬비아.

98프랑스월드컵 이후 월드컵무대에서 볼 수 없는 팀이다.

번번히 예선탈락을 하더군.

 

 

레플을 구입하기 전에 찾았던게 마킹 사진이었다.

발데라마 마킹을 구할 수 있을까?

게티이미지도 찾아보고, 이베이도 뒤져보고, 여기저기 찾다가 어렵게 찾았다.

콜롬비아 최고 선수 카를로스 발데라마.

발데라마가 뛰던 시절의 레플이 아니었다면 구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순전히 발데라마때문에 구입한 레플. 마킹은 스포츠 119에서 제작해주셨다.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