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신은 호나우두에게 나메크 행성인의 스피드와 골 결정력, 발재간, 파워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 기간을 2년으로 제한하셨다.

축구의 신은 셰브첸코에게 혼자서 다 해먹을 수 있는 완전무결의 재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를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앙리에게 프리미어 리그와 아스날의 살아있는 전설이 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그를 지단과 같은 나라에 태어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반 니스텔루이에게 프리미어 리그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이 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그를 아스날 전때마다 불행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아드리아누에게 호나우두의 뒤를 이을만한 놀라운 재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아드리아누가 골을 넣으면 그 경기를 비기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비에리에게 괴수와 같은 파워와 골 결정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비에리에게 골보다 더 어려운 홈런슛을 한국전에서 날리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베컴에게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또한 그를 매일 수십개의 스캔들과 루머와 악평에 시달리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지단을 현역 최고의 선수가 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그 대가로 지단에게 탈모증, 탈수증과 같은 난감한 선천병을 주셨다.

축구의 신은 피구를 현역 최고의 라이트 윙이 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월드컵에서 송종국과 만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베론에게 환상적인 스루 패스의 재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프리미어에서 3년을 허비하게 만들었다.

축구의 신은 긱스에게 마법의 드리블링과 감각적인 왼발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를 웨일즈에서 태어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네드베드에게 양발을 모두 잘 쓰는 재능과 남들보다 더 튼튼한 심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를 중요 경기 때마다 부상당해 눈물을 흘리며 경기를 지켜보게 만드셨다.

축구의 신은 코코에게 조각과 같은 외모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또한 그의 몸을 유리조각으로 만드셨다.

축구의 신은 산타 크루즈에게 미소년의 외모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또한 그를 영원히 유망주로 있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셰도르프에게 뛰어난 축구 센스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친구 마누라에게 손 대는 안 좋은 버릇도 함께 주셨다.

축구의 신은 케즈만에게 에레디비지의 정복자가 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에레디비지를 떠나는 순간 모든 행복을 빼앗으셨다.

축구의 신은 무투에게 최고의 쉐도우로 성장할 만한 잠재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즐거운 밤을 보내지 못하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로벤에게 나이에 걸맞지 않는 무서운 축구 재능을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어리디 어린 나이에 옹의 칭호를 부여받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시세에게 특히 가혹하셨다. 신은 시세에게 로벤을 능가하는 외모를 주셨을 뿐만 아니라 다리까지 부러지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다비즈에게 괴물과도 같은 축구 실력을 주셨다. 그러나 역시 시력장애라는 난감한 병과 난감한 키를 주셨다.

축구의 신은 아넬카를 천재로 태어나게 하셨다. 그러나 신은 또한 천재 주제에 성격까지 나쁘면 왕따당한다는 것을 가르쳐주셨다.

축구의 신은 레코바에게 뛰어난 축구 실력과 사실은 그럭저럭 괜찮은 외모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화면빨과 사진빨을 허락하지 않으셨다.

축구의 신은 야나기사와를 일본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만드셨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역사상 최고로 화려한 슛을 쏘게 만드셨다.

축구의 신은 하오하이동을 중화인민 최고의 공격수로 만드셨다. 그러나 신은 그가 국어와 수학을 전혀 모르게 하셨다.

축구의 신은 차두리에게 최고의 하드웨어를 주셨다. 그러나 신은 그 누구에게도 차두리의 크로스를 받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다.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