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명 : KBS 미니시리즈 미스터 굿바이 OST

가 수 : Various Artists

발매일 : 2006년 6월

배급사 : Olive9

 

 

드라마OST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았는데

미스터 굿바이 OST도 어쩔 수 없었다.

드라마 첫회를 보고 그냥 드라마에 빠져들고 말아서 결국 구입.

하지만 드라마는 그 후로 못보고 말았다.

당시 일도 많았고, 월드컵까지 하면서 본방사수는 실패.

결국 월드컵이 끝나고 나서야 볼 수있었다.

드라마를 다 보고난 후 드라마속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이 너무 좋아 결국엔 구입.

후회없는 좋은 OST.

OST 구입하고 이렇게 만족을 해보기는 처음인듯.

 

 

타이틀곡 : 2.Good Bye

작사:김경인 작곡:김경인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타이틀곡으로 되어있는 곡이다.

잔잔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 중간 중간 나오던 곡.

드라마 최종회 마지막 부분에서 나올때가 압권이었지.

 

 

추천곡 :1.한걸음 반

          3.너의 느낌대로

          6.My Heart

          8.가슴에서 소리가 나

OST에 수록된 곡 다 좋다 그 중에서 추리고 추린곡들.

개인적으로는 8번트랙의 '가슴에서 소리가 나'를 가장 좋아했다.

다른곡들도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아 아주 대만족.

이런 OST만 나온다면 구입하는데 망설임은 없을듯 싶다.

 

 

 

 

개인적인 앨범평가 :9/10

드라마를 너무 좋아한 탓도 있지만

20번 트랙중 1번부터 10번트랙의 노래들은 버릴게 없었다.(그 이후는 연주곡)

비록 드라마가 월드컵,주몽이라는 원투펀치를 맞으면서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평균 10%이상은 나온걸로 기억한다.

너무 좋은 드라마였고, 이 드라마때문에 그동안 그렇게 싫어하던

이보영,오윤아 팬이 될 정도였으니. 그리고 OST에 DVD까지 구입.

드라마,OST모두 만족은 준 작품이었다.

 

 

 

 

 

 

Posted by 공차는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