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파주 다녀오면서 중간에 잠깐 들러 구경좀 해야겠다고 생각했던 일산 호수공원.

당시 날씨가 너무 안좋고, 몸도 피곤해서 그냥 돌아왔는데

집에서 할 일 없이 빈둥거리다가 갑작스럽게 일산으로 출발했다.

그런데 이 날도 역시나 날씨가 안 좋았다. 일산하고는 좀 안 맞는건가?

마포구청역에서 출발해 지하철 두번을 갈아타고 도착한 정발산역.

도착하는데 한 시간이 좀 안걸렸다.

 

 

1번출구에 보이는 호수공원.

밑에는 신한은행이...

 

 

지하철역을 나와서 주변을 둘러보니 이럴수가...

외근때문에 많이 왔던 곳이다.

이 곳에 호수공원이 있을 줄이야.

하긴 외근 나오면 일 하느라 정신이 없었으니.

 

 

 

 

 

이정표를 따라 가다보니 어렵게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정발산역에서 5~7분 정도 걸어가니 도착.

 

 

 

정발산역에서 호수공원으로 걸어갈때 보이는 MBC드림센터.

아이돌 기다리는 여학생들이 많았다.

이 날 무슨 가요 프로그램이 있었던 듯.

 

 

멀리서 봤을때 무슨 글씨가 써있어 봤는데

물고기가 아프다고 먹이를 주지 말란다.

나 먹을것도 없다. ㅠ.ㅠ

 

 

 

 

 

 

구경할게 뭐 없나 해서 산책로를 따라 무작정 걸어가봤다.

그런데 날은 어둡고, 바람은 강하게 불어서 너무 추웠다.

봄이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추웠던 날씨.

 

 

 

 

 

 

 

 

 

 

메타세쿼이야 길?

이름도 어렵고, 가기도 어려워서 패스~

 

 

 

아무도 없길래 한 번 타보고 싶었으나

내가 앉으면 망가질 것 같아 이것도 패스~

 

 

화장실 전시관이라는 것도 있다.

이런 전시관은 처음 본듯.

이 외에도 전시관이 몇 개 있긴 했는데 귀찮아서 들어가보는건 포기.

볼만한게 있을것 같지도 않았다.

 

 

 

 

오랜만에 보는 공중전화.

요즘은 왜이렇게 눈에 안 띄는지.

한 번 걸어보고 싶었는데 동전이 없었다.

예전에는 전화카드도 하나 갖고 다니고 그랬는데.

 

 

 

 

 

 

 

맑아진 하늘.

하늘은 맑아졌는데 바람은 계속 불었다.

이 날은 봄치고는 정말 추웠던 날씨.

 

 

 

 

 

 

 

 

 

 

 

 

 

 

 

한 바퀴를 다 돌때쯤 보이는 자연학습관.

동물들도 몇마리 보이고, 새도 보이고,

이것 저것 보이는게 있는데 딱히 볼만한건 없는듯.

 

 

참새들.

사진만 찍으면 도망가는 탓에 이것들 찍기도 쉽지가 않았다.

 

 

 

얘는 뚱뚱해서 그런가?

이 사이를 통과 못해 고민하는듯 ㅎㅎ

 

 

 

 

 

 

 

 

 

 

 

천천히 걸으며 주변을 둘러보니 한시간이 넘게 걸렸다.
두시간은 걸린듯.

힘들고 지치드만. 날이 추워서 그런것도 큰 것 같다.

가보자고, 가보자고 벼르다 2년만에 갔는데 또 갈 일은 없을것 같다.

바람쐬기는 좋지만 너무 많이 쐬서 제정신이 아니다.

'무작정 셔터누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2012.05.19)  (0) 2013.04.21
대한극장(2012.03.31)  (0) 2013.04.21
정읍시청-충렬사(2012.03.09)  (0) 2013.04.20
경기테크노파크(2012.03.07)  (0) 2013.04.20
부천지원(2012.02.21)  (0) 2013.04.20
Posted by 공차는아이
,